옆동네 일본에서 무려 '공식'으로 인정받은 캐릭터가 나왔다고 하는데 이거였군요.

이 이야기는 워낙 유명한 것이라, 다들 일본의 대인배스러운 행동을 칭송하기도 했습니다.(만 첫날 이거살려고 몰려든 것으로 나베르 뉴스에도 '윈도우7인기'라는 기사가...)

윈도우7의 7이 일본어로 나나로 나나미 마도베라는 이름이 붙혀진 듯합니다.

성우는 미즈키 나나. 성우도 나나로군요(...)

윈도우 공식 테마팩이라고 하니 한번쯤은 사용해 볼만한 것입니다. 오덕력이 약하신 분들도 그렇게 부담스럽진 않을겁니다...만 뾰로롱~ 삐뽀 하는 건 오오....

비스타는 모르겠고 XP의 경우는 아래있는 wav팩을 갔다가 수동으로 설정을 해야 합니다.
XP용 추가했습니다. XP용 마도베 나나미 사운드팩 exe를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미도리 나나베[미즈키 나나], 페이트의 성우를 윈도우7에 사용해보시겠습니까?






이건 4:3용 배경화면입니다. 16:10의 배경화면을 적절하게 잘라서 만들었습니다.
4:3의 최대 사이즈인 1600x1200입니다.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이게 그 유명한 미즈키팩인가 보군요?
    이거 깔아노면 가족들이 더이상 방에 못놀러 오겠군요...ㅋ

    • 그래도 일본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팩인데 수준이 높을리가 없겠죠?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입니다...만 역시 학교컴같은데 깔면 오덕인증을 하겠군요

  2. 일주일 전에 오덕인증 완료했습니다 ㅋㅋㅋㅋ;;
    테마팩은 설치해 두었으나 오덕은 아니라능~

  3. 어허허 2011.01.27 05:06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잘 쓰겠습니다.

    바탕화면은 이리저리 돌아다녀서 마도베나나미 바탕화면으로 된거 추가해서 열몇개 슬라이드 돌려가면서 쓰네요 'ㅅ'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방명록이 무너지고 리플이 무너지지 않기위해 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