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벨소리를 만드는 방법은 아이튠즈를 이용하여 만들 수 있지만 그 방식상 약간의 복잡함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확장자의 변환이나 설정을 건들여 주어야 하는 점은 익숙치 않으면 여전히 번거롭게 생각할 뿐이며 결국 유용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아이폰의 벨소리 파일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엔젤벨이 쓸만하게 보입니다. 최대 39초까지 설정이 가능하여 기존의 쉐어웨어나 프리웨어의 한계였던 30초에 비해서 더 좋은 편이기도 하지만 불러오고-변환하는 기능 그리고 일반인들이 넣기 힘든 페이드인  아웃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점으로 생각됩니다.


설치시 주의할 점은 엔젤벨 이외에 모두 체크박스를 해제해야 합니다.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애드웨어의 향연~

  2. 간단하군요~

  3. 안드로이드는 폰에서 다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PC에서 작업해서 넣어줄 수 없으니 터치로 작업 다해야해요. 정밀조절은 먼산

  4. 우리는 첫 스샷에 보이는 작업파일이 army trap인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5. 그냥 음악파일을 직접 벨소리로 쓸 수 있으면 편할텐데......

  6. 유리온님의 벨소리는 로리 음성이라는거 다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