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키 나나는 일본의 성우이지만 오리콘 차트에 1위로 올라가기도 하는 사실상의 가수로 불리는 성우입니다. 성량은 5가지 정도로 추정되며 [각주:1] 뭐...항간에서는 외모때문에 수달(...) 불리는 성우x가수입니다. 소개를 간단히 했지만 이미 10번 이상의 라이브를 거쳤으며 '마법소녀 리리칼 나노하'의 페이트 성우로도 유명합니다. 아 자신을 주로 나타내는 숫자는 7(일본어로 '나나').

이쯤 설명을 하고 위키백과를 참조하면...

미즈키 나나(水樹 奈々, 1980년 1월 21일~ )는 에히메 현 니이하마 시(新居浜市)출신의 여자 성우, 가수이다. 시그마 세븐(シグマ・セブン) 소속이다(음반 회사는 킹레코드(キングレコード) VC 제작부 소속[1]) 본명은 콘도 나나(일본어: 近藤奈々/こんどう なな)이다. 이즈미가와 소학교, 이즈미가와 중학교를 거쳐 호리코시 고등학교 졸업. 성우 데뷔는 1998년 《NOёL ~La neige Special~》(PS) 카도쿠라 치사토 역으로, 가수로는 2000년 오모이(想い)로 데뷔했다.

대표작은 시스터 프린세스의 아리아, 나루토 휴우가 히나타,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의 페이트 테스타롯사, 미나미가 미나미 토마 등이다.

애칭은 나나짱(奈々ちゃん), 나나상(奈々さん), 나나사마(奈々様), 헷도(헤드, 두목)(ヘッド)이다. 성우 이외에도 가수 활동에 전념하고 있어, 최근에는 여름 겨울에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공식 팬클럽은 “S.C.NANA NET”이다.


이렇게 소개를 하는 이유는 유튜브에서 이런 영상을 찾았기 때문입니다.


Mizuki Nana - Jet park



Nana Mizuki - Jet Park

미즈키 나나의 Jet Park의 라이브를 동시에 재상한 것인데 제작자가 공을 많이 들인 느낌입니다. 아 이런 영상이 주제가 아니고 라이브를 들어보면 알겠지만 음이 일정한 편입니다. 특별히 멈추는 장면을 넣지 않아도 Sync도 잘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점이 가장 놀라운 부분이지만....



Mizuki Nana - You have a dream



Nana Mizuki - You have a dream

You have a dream을 4개 동시에 재생한 화면입니다. 미즈키 나나는 보통 한해만 콘서트를 가졌던 것으로 아는데 최근엔 여름 겨울 이렇게 두번을 하기도 하더군요.


Mizuki Nana - Power gate




Nana Mizuki - POWER GATE

이건 5개를 동시에 재생하여 합성한 것입니다. 여기서 미즈키 나나 에대한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복근이 발달되있다는 것 입니다. 라이브를 하는것이 체력이 소모가 큰지라 체력을 길러야 할 필요가 있는데 운동을 하게 되었고 그 결과가 복근이라고...


Mizuki Nana - innocent starter




Nana Mizuki - innocent starter

마지막은 이노센트 스타터로 끝내죠.
  1.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 아카시야 모카 (여성1) 마도베 나나비(윈도우7) - 여성2 미나미가의 미나미 토마 (남자목소리) [본문으로]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즈키 나나로 가아버어려어어어어어어~~☆

  2. 나나땅... 엘리냥이 보면 좋아죽을 포스팅...
    뿐만 아니라 보는 것만으로 저도 행복해져요+_+

  3. 복근 헠헠... 튼튼하고 건강미 있는 여자는 저의 취향입죠.

  4. 이거 근무지에서 글 보고 나중에 영상 돌려야지 생각했다가
    금요일부터 지금까지 다른 사이트에서 찾고 있었습니다.

    주말이 다 날아간 ㄱ-

  5. 하앍...최선을 다하는 열정적인 모습과
    파워풀하지만 귀여운 구석이 있는 목소리가 매력적이죠..

    내한하면 좋을텐데..
    성우에 라디오까지 진행하시니...으흙...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