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주소라는 마그넷 기능은 토렌트 시더파일을 받을 필요도 없이 단순한 글자로 Share가 가능한 방식입니다. 어떻게 보면 기존의 시더파일 공유방식 보다 더 안전하게 보일수 있고 또 운용이 간편합니다. (단순히 텍스트 게시판만 있으면 되니깐)

일단 가장 기초적으로 뮤토렌트를 받아야 합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그넷의 예시

magnet:?xt=urn:btih:HW3S7GUPRKFBXXDCDZ6TG2LS7KCC5F7V

magnet:?xt=urn:btih:KT3AQME6S7AFCTGHNNPT2VVHOOC3SEFQ

마그넷은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는 "텍스트"입니다. 파일이 아님


이 주소를 누르면 곧바로 다운로드 하는 링크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주소에서 토렌트 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안에 마그넷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마그넷(MAGNET) 을 업로드 하는 방법



기본적인 방식은 비슷합니다. 일단 트렉커를 넣고 업로드를 하는 것 까진 같습니다.



그리고 시더중인 파일에서 "자석 주소 복사"를 선택하면
마그넷 형식의 주소가 복사가 됩니다.
이 텍스트를 다른사람이 넣으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넷(MAGNET)의 주소줄임




http://mgnet.me/에서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그넷(자석주소)은 파일 데이터를 포함하는게 아니고, 파일의 해시값(URI도 지정할 수는 있지만 의미가...)만 적어주는 구조입니다.

    실제 토렌트를 다운받으려면 시더 파일이 반드시 필요한데, 마그넷은 시더 파일조차도 P2P를 통해서 다운받겠다는, 매우 참신하면서도 게으른 방식이죠. 사람은 게으른 동물입니다.
    그리고 포함된 스웜에 따라서는 마그넷 주소에 맞는 시더 파일을 못 찾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하냐구요? 포기하면 편해요.

  2. 아..토렌트..저는 19금 자료를 찾는 유리온님과는 달리 토렌트를 순수하고 건전한 자료와 컨텐츠를 다운받을때 쓰곤하죠. 저는 때묻지않게 순수하고 건전하니까요.

  3. 것보다 저 마그넷 주소의 정체는...? 안 나오는걸 보면 공통령 가카 본인이 직접 만든 마그넷이란건데...

  4. 아 저게 뭔가 했더니 토런트였군요....

  5. 항상 귀하의 사이트에 좋은 게시물을 발견.

  6. 원래 재밍을 위해서 중간에 몆자리를 바꾸었는데 이제 한번 받아보심이?

  7. 것보다 저 마그넷 주소의 정체는? 안 나오는걸 보면 공통령 가카 본인이 직접 만든 마그넷이란건데

  8. 게시물이매우유익한것입니다.몇가지지식을얻을
    전에는모를니다.정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