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홍보 


애니메이션 행사라고하지만 다음과 같이 케이팝을 같이 홍보하는 부스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일종의 하위호환 같은 부분이다. 


복제CD를 판매하는 곳. 



이런 굿츠가 팔리고 있다. 

액수도 액수지만 퀼리티는...


대학에서 온 부스

한가지 신기한 점은 그림을 그려주고 돈을 받는 커미션을 실시간으로 하고 있다는 점. 






이벤트는 한국이나 일본에 비해서 더욱 발달되 있다고 보면 된다. 동남아시아의 애니메이션 행사들의 특징인데 이벤트무대에서 해외의 인사를 초대하거나 하는 경우가 많으며 행사가 더욱 전문적으로 되어있다. 그래서 재미도 있는 편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는 편. 이번 무대의 경우는 회장님은 메이드사마의 ED를 부른 그룹이 왔었다. 

행사를 한 곳은 SMX, 한국으로 치면 몰에 딸린 전시장 같은곳이다. 이렇게 말하면 평범한 곳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동남아시아의 경우 몰 문화라서 몰이라는 개념이 한국과는 다른 개념이다. 대략 세텍같은 느낌으로 보면 될 것이다. 


행사장 안에서 이렇게 밥을 파는 업체도 있다ㅏ. 





해외유명 코스인을 초대했다.

이 그림은 익숙한 사람일듯

이렇게 이벤트가 펼쳐진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