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건으로 미국갔다온지 몇일되었다고 다시 어딘가로 잠시 갔습니다.

바로 서울코믹...

예전 4년전에 코믹에 객원(이라고 말하지만 돈도 안내고 일만해줌)으로 부스참가를 해본 경험은 있지만 여전히, 아니 부녀자들이 대폭 증가를 한 느낌이더군요. 미래의 오덕(?)들도 보이고...

확실히 좀더 커지고, 또 다양화되고, 드라마라던가 하는 것들도 소재로 다루어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갔다온 이유는 아는사람이 부스를 내서 간것...
요즘은 5개월전에 외국유학생이 와서 만난것 빼곤 가질 않아서 궁금했는데 겸사겸사 해서 갔다왔습니다.





그리고 건진 아이템1
아시는 분의 부스에 몰래갔다왔습니다. 12시 26분경 손으로 건내주셨는데 모르시더군요 ^^
티좀 내고 싶지만 왠지 옆에계신 분들에게 폐가 되는듯 해서 다음에도 몰래 갔다와야겠습니다.



이어지는 취향아이템2
.....이건 다 자료용입니다? 믿어주세요?


..............뭐 이런 일반인들의 경멸공격을 받을것이라 예상합니다.











지니가면서 어쩔수 없는 취향(?)에 끌려 찍은 차.

사진으로는 찍지 않았지만 학여울역 앞의 횡단보도는 차량들의 구경거리가 되는 듯합니다.
코스하신 분들이 지나다니실때 차량운전자분들이 유심히 보시더군요.
갑자기 핑크색의 카가밍(?)이 지나다니고 왠 프릴달린옷이 나오니 그럴듯 합니다.

하긴 저도 6년전 여의도 리버시절 처음갔을때 그런 눈이었으니깐요.

다음에도 갔다오고 싶지만 4월 4주훈련만 아니면 ㅜㅜ





일단 모에포스팅으로 마감.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다음 코믹은 3월 14~5일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4월에는 코믹월드가 없다고 하고요..()

    • 그것이야 말로 천국(...)이군요.
      그렇다고 3월달에 갈 일은 없을거 같고 가야 한창더울 노출의 계절에 가야 할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