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A1 plus로 찍은 트래킹 자료.
파일은 http://yurion.net/attachment/497351a0b799c9U.zip 에 있습니다.

 


 


지인1이 고양이를 만지고 볼수 있다는 것에 혹해서 갔습니다.



뭐 어른의 경우 800엔이라는 것에 크리지만요(...)








이곳의 경우 고양이 물품을 파는 곳이지만 고양이를 볼수 있는 공간도 같이 만들었습니다.
입장료는 800엔 정도, 꽤 비싼 편입니다. 나중에 보시면 왜 비싸다는 말이 나오는지 알게되지만요.



입장!


이런 고양이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자고 있는 고양이들도 있고.





























대략 이런 장소에 고양이들을 풀어놓고 볼수 있게 만든 곳입니다.















...대략 둘러보고 온 소감은 "고양이들이 불쌍하다"였습니다.
하긴 100마리의 고양이는 고사하고 교대로 보여주는 듯하더군요. 3~4교대로 있나 봅니다.
고양이들 스트래스도 만만치 않을텐데 이런방식으로 고양이를 보여준다는 것에 좀 실망을 했습니다.
피곤한 나머지 자고있는 고양이도 있고 사람이 귀찮은지 위로 올라가버린 고양이도 있습니다.

...대략 절망적인 얼굴의 고양이들이죠,











이어서 간 곳은 자유의 여신상입니다.

어째서 일본에 자유의 여신상이 있나 싶은분도 있고 복제품 아니냐는 의문도 있으실 겁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자면

일본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은 1998년 4월부터 1999년 5월까지 후지산케이그룹이 프랑스의 해를 기념해서 파리시 세느강의 시뉴섬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이 1998년 4월부터 1999년 5월 9일까지 빌려왔던 것입니다. 당초에는 1월까지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워낙 인기가 많자 임해부도심 거리만들기 협의회[오다이바에 있는 주민회 비슷한것]가 자유의 여신상 반환후에 복제품을 만들고 싶다고 파리시에 신청하고 프랑스의 자유의 여신상으로부터 형을 떴습니다. 오리지날과 같은 높이 11m 무게 9t의 자유의 여신상은 2000년 12월 22일 오다이바의 같은 자리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라고 합니다. 파리시 세느강에 있는 여신상의 본을 뜬 복제품이긴 하지만 자유의 여신상은 맞는거 같습니다.



 


이거서 간곳은  후지TV...일 뻔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