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를 하는 상황이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방으로 안내를 해주시더군요. 그렇습니다. 저희는 그룹으로 숙박을 하는 것이기에 싼 대신에 식사나 이런거에서 가격을 뺀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아침은 푸짐합니다. 전 고기하고 치즈가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있을건 다 있군요 그러니 패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느길에 또 막혔습니다. 이걸로 2번째입니다. 그래도 초반-중반부에 안막힌 것을 생각하면 이때쯤이면 막히는 것이 더 정상이지 않을까란 생각으로 넘어가도록 해 보지만...

역시 이탈리아의 더위는 그런 관대한 생각을 들지 못하게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렌체에 오면서 체크포인트에 들리게 됩니다. 베네치아 편에서 소개했듯이 이탈리아의 각각의 도시에서는 체크포인트라는 곳이 있습니다. 통행료라는 개념으로 받아들이면 되지만 그 가겨이 좀 쌥니다. 버스같은 경우는 한대당 180유로 정도가 되는 곳도 있습니다. 완전 엿먹이는 것이죠.

그걸 각각의 도시에서 받으니 욕이 안나올수가 없어요.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헉...한국에서 P방가면 시간당 천원인데...
    컴터 요금이..완전 바가지...(한화로 치면...30분에 7500원이...넘어가네요...한국의 15배 정도..)
    어?? 자세히 보니까 뒤에 PASSPORT..라고 적혔는데..
    컴터 쓰는데 여권은...왜 필요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