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멘로파크 캠퍼스 방문 방법입니다. 아마 구글의 절차와 비슷할거 같은데 더 빡빡한거 같습니다.

미국 구글 본사 방문에 대한 정보.





 - 기본적으로 그냥 가는 방법은 없습니다. 역시 내부의 직원을 아셔야 합니다.

 - 통상적으로 내부에 방문하는 케이스는 직원의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 3명정도는 무난하게 방문이 가능했습니다. 그 이상은 약간의 검증이 필요한 듯.

 - 구글과 유사한 편인데 페이스북은 보안강도가 더 쌘 듯합니다. 방문시 미리 서류로 동의서를 구하는 절차가 있었습니다.

 - 3명이상인 인원이면서 가족이 아닌 경우로 방문을 한다면... 그렇겠죠?


 - 따라서 샌프란시스코를 갔는데 마침 가까워서 방문한다...이런식으로 접근하신 분들이라면 생각을 접으시는게 좋습니다.[각주:1]

 - 학과가 어디이든 결국 직원을 아셔야 합니다. 그래야 방문증 발급시 직원이름을 넣을수 있습니다.


  1. 특히 학생분들 중에 이런생각이 많은데 엄연히 거기도 회사입니다. 사람사는 곳은 다 똑같습니다. [본문으로]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