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후 여행때문에 선불유심을 지르고 다닐지 생각중이라 유심커터기를 구매하였다.

유심커터기는 나노심과 마이크로심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 이를 합친 커터기도 있다.

다만 가격상 1600원 *2, or 5000원인지라 그냥 따로따로 샀다.



이번에 희생량이 될 유심. 

어짜피 아무것도 없는 유심이다. 



사용법은 모양에 맞게 넣어서 그냥 뚤어주면 끝

스탬플러처럼 가볍게 힘을 주면 안되고 바닥에 놓고 써야 한다.

플라스틱을 잘라야 하는 것이라...





일본의 선불유심 U300[각주:1]을 자르는 예시영상



잘라진 유심은 다음과 같다. 

시험삼아 유심을 나노로 잘라서 다시 해 봤는데 멀쩡히 잘 되고 인식도 좋다.

이걸 굳이 돈을 주고 사는건 택배비가 아깝기에 어느 장소에 놓고 대여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럴 장소는 없으니 혼자 써야 할듯



  1. 일본 선불 유심으로 비모바일의 제품이다. 외국용으로는 나노심까지 있지만 2주제한, 그리고 1000엔 정도가 더 비싸다 내수용으로 판매되는 U300은 ARS전화를 한번 해야 하지만 1000엔이 차이가 난다. 허나 유심이 마이크로 까지만 있는 상황. 때문에 저런 영상이 만들어진 것이다. [본문으로]
신고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