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페밀리마트가 10년간의 브랜드계약권이 종료됨에 따라서 독자로 독립을 하기로 했다. 그렇게 변경된 이름이 CU이고 항간에서는 구리라는둥 보컬로이드 seeu의 아성을 노린다는 둥 그런말들이 있었지만(?)  어째뜬 독립은 했다.





이름이 비슷해서인지 시유과 그 시유가 같은 것인가? 하는 생각도 있었는데 편의점의 음악시스템에 재미있는 곡이 올라왔다. 






출처 : 트위터 @sio_luv78


편의점에서는 음악을 중앙관리 시스템에서 선곡을 담당하고 있다. 즉 각 편의점이 노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중앙 서버에서 노래를 선곡해서 트는 것. 여기에 블랙콜이 만든 seeu의 음악인 today!가 있다.(..)


선곡을 담당하는 직원이 작정하고 넣었는지, 아니면 이름이 같아서 넣었는지는 알수 없지만 왠지모를 전자음 같은 음악이 흐른다면, 그리고 익숙한 목소리가 나오면 그것은 SeeU다..




신고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시유곡이 19곡 들어있다는 글도 올라왔었는데....

  2. 곧 전속계약, TV CF를 볼지도 모릅니다.

  3. 아으따 나는 문이랑께 아으따 나는 꿈이랑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