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아이패드를 구입한다면 아이패드 Wifi버전을 구입하기 마련입니다. 저는 그 예외지만 -_-;
어째뜬 아이패드 wifi를 사서 들여오는 것 까진 좋은데 문제는 3G가 아니다 보니 wifi를 찾아 삼천리를 해야 한다는 게 오류가 됩니다. 뭐 잡스짱은 "테더링 따윈 없음 ㅇㅇ"이라고 말했지만 Cydia의 사람들은 그걸 곧이 곧대로 받아들일 사람들이 아니고...

그래서 my wi라는 어플이 만들어진 것이랍니다.




우선 "My wi"를 받기 위해선 소스를 추가합니다.

http://sinfuliphonerepo.com

그리고 "My wi"를 검색해서 설치를 합니다.




설치를 해서 "My wi"를 실행하면 위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그냥 사용을 해도 되긴 하는데 꼭 WEP보안을 걸어두시고 사용을 하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님 패킷 넉넉한가요? 라는 7Zip 질문으로 압축할 수 있을겁니다.

내. 패킷이 넉넉하지 않으니 자신만 사용해야 하겠고 그러자니 암호를 거는 것입니다.
암호는 숫자 10자리가 가능한데 마음에 드는 번호를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알아볼수 있는 라우터 SSID를 설정하시고 ON을 해주면


WIFI창에 뜨면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참고로 사용시 아이폰이 따뜻해 질수 있습니다.
원래 무선 테더링의 경우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이나 다른 계열도 비슷비슷합니다.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야외에서 모델이나 풍경사진을 찍고 바로 확인해볼 생각으로 아이패드를 하나 구입해볼까 고민중입니다.

  2. 본격 형과 동생 가족 상봉.

  3. 님.... 도대체 돈은 어디서 퍼오는거여요?? 저도 같이좀 펍시다.....
    여행은 잦고.... 기기는 최상 =ㅅ=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