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시간도 그렇고 또 연착이 되는 바람에(...) 무료해진 나머지 "밥이나 먹자"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공항을 둘러보았습니다만 결국 나온건 없네요. 그래서 안되겠다는 심정으로 시간이 점점 촉박해지자 라멘집을 발견하고 바로 들어갔...지 못하고 밖에서 먹었습니다.


TOMOKAZU라는 라멘집으로 동양인들의 비율이 높았던 가게입니다. 서양인들은 주로 스시를 먹고 있고 동양인들은 라멘을 먹는 편. 뭘 먹을까 하다가 라멘을 시켰는데 조금 오래걸려서 나오더군요. 한 25분인가...[각주:1]



덕분에 빨리 먹어야 했습니다. 이상하게 제것이 늦게 나온 것이기도 한데 너무 늦게 나오는 것 같아서 일어서야 하는 고민도 했었습니다.
 




라멘은 너무 늦게 나왔습니다. 그냥 일본식의 평범한 라멘이었는데 미국답게 양이 더 많은 정도가 차이가 있었습니다. 일단 미니멈 자체가 크고 그만큼 미니멈의 가격도 크지만 (10.2달러정도)
맛도 그렇고 세계 어딜가나 일본의 라멘은 맛이 비슷한게 특징이고 또 기본색채 같습니다. 아마 국물을 만드는 과정이 비슷해서 그런 듯.




음식 사진은 안찍고 이런거나 찍었네요


연착이 되어서 더 기다려야 했습니다. 30분 정도인데 이때가 피크[각주:2]인지라 이해는 갔습니다. 사실 연착이 되도 그만큼 속도를 올려버리면 되긴 하는 것도 있어서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었네요.



퍼스트나 비즈니스가 아니니 줄 스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서 아예 서 있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그냥 앉아서 마지막 줄에 대기해도 제 자리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니깐요. 어짜피 이코노미인데 일찍 들어가면 괜히 안에 기다리는 시간만 더 길어지기도 하니깐요.



이젠 끝에 들어가도 널널한 여행베테랑(?)이 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별히 고마운 분들...

여행 전반적인 예약과 항공권을 담당하신 리멤버투어 김희민님

원래는 구글에 대려다 주는 것으로 끝이었는데 샌 프란시스코 관광까지 해주신 세중투어의 이원일 님
(미국 여행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주세요 >_<)

구글 본사에서 저의 안내를 맞으셨는데 어느세 End picture 이야기로 흘러가버렸지만
정말 좋은 말씀을 해주신 Google.inc의 김낙은 님 에게 모두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이것때문에 그냥 나가야 하나 고민했습니다. [본문으로]
  2. UC버클리 입학으로 미국 국내선은 포화상태였고 유학생들 오느라 비행기 오버차지상태... [본문으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샌프란시스코_(C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