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본사에 도착했습니다. 여행 끝자락에 와서야 오네요
이미 한번 와봤지만 조금은 변화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네요. 



와아 구글이다~☆

공식 일정은 구글에 있는 한국인 직원분이 오셔서 저를 안내하는 형식이었습니다.

크게 보기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United States‎‎


일전에는 단체이고 또 인원도 있어서 길게 했는데 이번엔 이미 다녀오신 분과 비슷하게 2시간 정도로 간단히 보는 것 같네요. 예상은 했었고 또 이미 볼건 저번에 봤으니 문제는 없지만요.




여기가 로비입니다.
 가장 먼저 여기서 VISIT를 발급하고 나서야 일정이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여전하네요.
실시간 검색어


한가지 로비의 커대란 변화라면 크고 아름다운 넥서스원이 전시되있다라는 점이네요.
갔다온 이후에 출시가 되었으니...


조금 기다리니 직원분이 오셨습니다.
Google.inc김낙은 님이 저를 안내해 주셨답니다.




여기서 VISIT를 발급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이름과 소속 그리고 발급을 해주는 직원의 이름을 써야 발급이 됩니다.


이게 방문증입니다.

카드형식은 아니고 저번에 봤듯이 몸에 붙이는 형식



별히 고마운분들...

여행 전반적인 예약과 항공권을 담당하신리멤버투어 김희민님

원래는 구글에 대려다 주는 것으로 끝이었는데 샌 프란시스코 관광까지 해주신 세중투어의 이원일 님
(미국 여행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주세요 >_<)

구글 본사에서 저의 안내를 맞으셨는데 어느세 End picture 이야기로 흘러가버렸지만
정말 좋은 말씀을 해주신 Google.inc의 김낙은 님 에게 모두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샌프란시스코_(C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직원을 무시하고 그냥 들어가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