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포드 대학의 중앙 부근에 도착을 했습니다.미국에서 도심지역을 보면 이런 미터기 스러운 것들이 있는데 여기에 동전을 넣고 분을 재는 것입니다. 여기에 시간이 남아있는 대로 주차를 가능한 유료주차라고 해야 할까요?



만약 시간이 초과되어도 딱히 문제가 없긴 하지만 대학 내 페트롤들이 매번 돌면서 초과되었음에도 주차된 차가 있으면 어김없이 딱찌를 땝니다. 고로 보통은 10분 정도 여유를 두고 동전을 더 넣는다고 가이드 분이 설명하셨습니다. 


스텐포드 대학(Stanford University)의 전경. 낮은 건물들의 고풍스런 느낌입니다. 


제가 갔을땐 지붕 청소와 기와를 교체하는 일이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멋진 건물들과 조각 그리고 보도들이 있었습니다. 




보도입니다. 이게 단순히 사서 만드는 게 아니고 좀 어려운 작업을 거쳐서 만든다고 합니다.
마침 공사중의 안내 표지판을 찍을 수 있었는데 색색별로 만드는 과정을 거친다고 하네요. 
뭔가 작은것부터 한국의 모 대학과 크게 차이가 나지 말입니다 ㅜㅜ



별히 고마운분들...

여행 전반적인 예약과 항공권을 담당하신리멤버투어 김희민님

원래는 구글에 대려다 주는 것으로 끝이었는데 샌 프란시스코 관광까지 해주신 세중투어의 이원일 님
(미국 여행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주세요 >_<)

구글 본사에서 저의 안내를 맞으셨는데 어느세 End picture 이야기로 흘러가버렸지만
정말 좋은 말씀을 해주신 Google.inc의 김낙은 님 에게 모두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샌프란시스코_(C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