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국제 공항 (Sea-Tac Airport) 로 가는 길입니다.  124번 버스(시애틀에서 항공박물관으로 갔던 버스)를 타고 투퀼라 역(Tukwila station)에서 내리면 되었습니다. 투퀼라 역(Tukwila station)은 한눈에 봐도 고가도로 위에 있는 큰 사운드 트랜싯(Sound Transit)을 발견할수 있을 거에요. 저도 그렇게 찾았으니깐요.


이때 빛을 발한게 일전에 샌 프란시스코에서 언급했던 아이폰의 Offmap (...)
어플 선전하는게 아니고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정 애매하다 싶으면 아마 이 사진 하나가지고 Tukwila역을 설명하기 편할것 같군요.
이렇게 생긴 주차장 한가운데 있는 곳이고 또 여기서 한번 로테이션 하니 안심하셔도 될듯?


버스 노선에 대한 설명은 아래 그림을 참조해주세요

더보기





사운드 트랜싯(Sound Transit)의 Tukwila역에서 표를 사고 들어가면 되는데...
정말 돈이 궁하면 그냥 들어가셔도 될 것 같네요. 표 검사 안합니다.(...)
정확히는 개표소가 없어서 검사를 하는 과정이 없긴 합니다. 그냥 양심에 맞기는 구조네요.



사운드 트랜싯(Sound Transit) 경전철 열차는 한국어로 표현하면 경전철급의 전철입니다. 이동네도 돈 아낄려고 전철은 무리다 싶었는지 경전철로 만들었습니다.




Sound Transit 경전철을 타고 시애틀 국제 공항 (Sea-Tac Airport)으로 가는 열차를 탔습니다.저 짐들중 제껀... 뭐 딱 보이실듯. 저 가방 한국에 오니 거의 부셔지기 직전이었습니다.

이제 2번 갔다온 가방인데 ㅜㅜ



시애틀 국제 공항 (Sea-Tac Airport)에 거의 근접한 경전철



그리고 도착했습니다.


...저게 개찰구에요.

왼쪽과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기계는 시애틀 지역 교통카드인 오카카드(ORCA – One Regional Card for All) 단말기 입니다.



시애틀 국제 공항 (Sea-Tac Airport)역에서 내리면 바로 이어지는 구조는 아니고 이렇게 다시 쭉 걸어가야 합니다. 이 구간 에스컬레이터 같은 것 만들지 않을려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시애틀_(W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시애틀유학생 2011.07.08 07:1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수정해주세요
    Sound Transit 열차내에서
    표 검사하러다닙니다
    하지만.. 진짜 보기는 힘들답니다
    [주로 시애틀 가까워질때 보이더군요...]
    역장이 직접 기계들고 ORCA카드는 찍엇는지
    표로온사람은 표가있는지 체크합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