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박물관을 가는 날입니다. 시애틀 시내에서 124번 버스를 타고 갈수 있습니다. 124번 버스는 king County 버스로 124(174)를 타고 항공박물관 에서 내리면 됩니다. 노선과 시간은 여기를 참조해도 되지만 노선도는 따로 올립니다.


제가 시애틀에 갔을때 이 노선도가 이상하게 인쇄된게 없어서 많이 찾았습니다만 사정이 있어서인지 교체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 지도도 웹이나 버스 안에만 있으니 그 점을 참고하셔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킹 카운티 버스도 무료환승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뮤니버스처럼 종이로 찟어서 하는 방식으로 저것으로 공항으로 갈 때 무료환승을 이용해서 올 수 있었습니다.




124번 버스를 내리면 바로 항덕의 성지 항공박물관 (The Museum of Flight)이 나옵니다.
그리 찾을것도 없고 사람 많이 가시는 곳으로 가면 될듯 하네요.





항공박물관에 들어가면 표를 사게 됩니다.
표는 15달러이며 다행이 세금은 붙지 않습니다.

아 자비로운 워싱턴주(...)



표를 사고 팔찌 형식의 테이프를 두르면 항공박물관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표 검사 잘 안하는것 같기도(...)

이 루트가 시애틀 공항으로 가는 루트에 가깝다 보니 여기를 거쳐서 비행기를 타고 다른곳으로 가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때 캐리어 짐이 문제가 될 수 있는데 다행히 여기서도 짐을 맏길 수는 있었답니다. 공식복장 같은 옷 있는 창고에 짐 넣으면 된다고 해서 넣고 항공박물관을 관람하시면 될듯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시애틀_(W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