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도착한 곳은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 이었습니다.
시애틀 시내는 걸어서도 충분히 갈 만하기 때문에 굳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일은 없었답니다.



아래서 본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입니다. 왜 우주라는 말이 붙고 바늘이라는 말이 또 붙는지 이유를 몰랐는데 아래서 보니 그 느낌이 납니다. 우주라는 말은 아마 나중에 가면 아시겠지만
저 시애틀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이 우주시대의 산물이라서 그렇기도 합니다. :)




니들짱의 티켓팅을 하는 곳 주변에서 찍은 사진
어린아이들은 저 위를 올라가는게 다반사네요.



그리고 월척(?)으로 찍은...







시애틀 센터 (Seattle Center) 입니다만 사실 갈 일은 없습니다.


아마 시애틀 센터 내부에 있는 곳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참가한 애들로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시애틀 센터 (Seattle Center)부근은 어린아이들이 놀긴 좋은 동네입니다.
극장도 있고 과학센터도 있고 모노레일등등이 있으니깐요.
물론 성인 관광객들도 괜찮지만 이곳 자체는 어린이들이 놀 만한 동네라는 뜻입니다.


응? 그런데 이 아이는 왜 수영복을 입고 있을까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시애틀_(W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