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입니다.
다양한 식료품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이죠.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을 대표하는 가게입니다. 가장 앞에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히는 곳이랍니다. 아마 건장한 아저씨들이 소리를 치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을 겁니다.





활기찬 동네입니다.


이때가 그나마 한가한 때. 크랩을 비롯해서 생선 연어 등등을 파는 어물전 정도입니다



생선들이 참 많아요 >_<

이 생선들을 하나 주문을 하면 사내들이 다같이 큰 소리로 외친후 다듬은 생선을 던져서(...) 넘겨주는 방식이었습니다.



가끔씩은 이벤트도 열리고 있었습니다. 한 아줌마(진짜 아줌마 맞습니다. 몸매는 저래도...)가 손으로 생선을 받는 것을 하는 장면인데 썩쏘가 다 보입니다.ㅋㅋㅋ



가족단위로 여행을 오는 게 많은것을 증명하듯 보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설명과 함께 주문을 받는 역할을 하던 직원A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에는 어물전 옆에는 '시장갈비'라는 곳이 있습니다. Fast food화 된 한식을 파는 곳으로 하나 먹어본 느낌으로는 서구화된 한식[각주:1]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어르신들 입맛에는 맛을 듯 하니 다행일거 같고 한번쯤은 먹어볼 맛입니다. 참고로 주인이 한국인이고 일하는 직원은 한국어를 잘 못할수 있으니 영어로 주문을 해야 할 듯 하네요.



저 돼지가 유명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청동으로 만들어진 것인데 저거 놀라운 것은 돼지 저금통[각주:2]입니다.
이름은 '레이첼'(...)이고 모은돈은 기부를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연유와는 상관 없이 사실상 관광객들의 사진셔틀을 담당하고 있을 뿐이지만요 :)






그 그만해!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는 1층짜리 건물이 아니라서 안에도 다른 가게들이 있습니다. 아마 관광객들이 잘 들어오지 않아서 한산해 보이긴 하는데 꼭 둘러봐야 할 것도 없긴 합니다. 저도 뭐가 있는지 둘러볼려고 들어온 것이랍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의 길다란 복도식 가게들



야외엔 노점상들이 있는데 그림을 파는 화가들도 있고 다양합니다.



길가들.


>_<

  1. 마요네즈가 안에 있어요. [본문으로]
  2. 유비트 저금통 같은 거 말고! [본문으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시애틀_(W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