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p의 관광을 끝날때쯤 통제된 도로가 있었습니다. 크기를 보건데 저 정도로 사고가 났다면 해외토픽정도로 뭐가 실렸을 테고 따라서 사고 같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물어보니 "트랜스포머3"의 촬영 현장이라고 하네요. 세트에서 만들지 않고 직접 로케에서 아예 한 구간을 막아서 촬영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한국같으면 거의 힘든 것인데 이런게 일반적이라고 하니....



현실과 거의 흡사한 정도의 퀼리티로 현실을 세트장으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부셔진 차들이 리얼하게 재현되있으며 아스팔트의 치솟음 등이 저도 착각하게 할 정도였네요.

참고로 트랜스포머3의 경우 2011년 7월 1일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그때가 되면 이때의 장면이 언뜻 나올수도 있겠죠?






하지만 현실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시카고_(IL)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트랜스포머 3가 나오는군요!

    와 그곳에 가셨다니... 제 대신 현장사진좀 부탁드립니다!^^;

    • 리플 많이 못남겨서 죄송합니다. 요즘 다른 일도 있어서 계속 방문해주시는데 통 달지도 못하고 있네요 ㅜㅜ
      트렌스포머 조연 사고가 일어나기 이전에 갔는데 저때는 잘 모르다가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답니다. :)

  2. 미쿡 에서는 도로를 부셔가면서 촬영하는건가,,,

  3. 트랜스포머 3 오오...

  4. 바람을맞으며 2010.11.24 11:5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트랜스포머3 오호라..

    매번 나올때마다 차가 어떤게 나올지 기대가.. (2에서는 마티즈가..)

  5. 현실은 로리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