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바르드 언덕에서 코잇타워(Coit Tower)로 가는 길은 보이는 것과 달리 꽤 멉니다.



여기서 보이는 것과 달리라는 것은 실제로 보면 얼마 안되는 것 같은데 걸어가면 오히려 멀어지는 듯한 느낌(...) 이 들게 되기 때문이랍니다. 특히 코잇타워(Coit Tower)가 낮은 산 위에 있는 형세와 같아서 공명의 계략...아니 산을 올라가는 것과 같습니다. 고로 버스를 타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하네요. 버스는 39번 뮤니 버스가 있습니다.


걸어올라가면 이런 언덕을 쉼없이 올라가야 합니다. ㅡㅡ


다 올라왔습니다. 여기가 코잇타워(Coit Tower)



1월 31일 코잇타워로 가는 길 - The Google.inc & SF-샌프란시스코- 방문기
1월 31일 코잇 타워 - The Google.inc & SF-샌프란시스코- 방문기

이미 저번에도 올라와 봤지만 코잇타워(Coit Tower)의 내부는 미국 30년대의 풍경과 비슷합니다 성장하는 미국의 팽창과 고립속의 사회상을 벽화로 그려놓았습니다.



나름 오래된 엘리베이터. 오티스에서 만들었으며 탈려면 코잇타워(Coit Tower)안 기념품 가게에서 5달러를 내고 입장권[각주:1]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게 입장표

겨울엔 줄이 한산해서 바로 올라갈 수 있었는데, 여름 8월 초는 성수기라서 줄이 타워의 한바퀴를 돌아갈 정도로 많았습니다. 겨울때만 상상해서 갔었던 저는 그 광경에 충격을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여기서 의외로 시간이 길어졌으니깐요.


코잇타워(Coit Tower)의 위에서 바라본 베이브릿지.



뻥뚤린 코잇타워(Coit Tower)
겨울에는 비가 쉼없이 온다는데 이때 간다면...



코잇타워(Coit Tower)에서 보는 다양한 샌 프란시스코의 풍경입니다.


마크로스에 살짝 나온 아메리칸 트레이드 타워
샌 프란시스코 속 마크로스, 마크로스속 샌 프란시스코.



섬.
Treasure islasd 와 Yerba buena island



소녀
의외로 방심하는 사람들이 많...(☆)


그리고 다시 코잇타워(Coit Tower)를 내려왔습니다.
내려오는 것도 줄이 있긴 합니다만 올라가는 줄 보다는 길지 않습니다.
한 2 박스 인원이 도는 정도입니다.



내려와서 살짝 구경을 하다가 뮤니 버스가 와서 내려갔습니다.
다음은 금문교(Golden Gate Bridge)로~

  1. 영수증입니다. 실제론 [본문으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샌프란시스코_(CA)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Yurion Yurion


저작권 & 공지사항

Yurion.net의 글의 저작권은 Yurion에게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에 관한 무단 복제 및 배포, 스크랩, 복사, 캡쳐, 펌질등의 행동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의 펌질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제제할 것입니다. 오직 링크만 허용됩니다. 이미지와 기타 프로그램의 저작권자가 명시된 자료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로리와 소녀들을 임X 시킨다는 소재의 여러 게임을 해보았습니다..소감을 적자면 이런 게임은 설마 유리온의 야망인가?!

  2. 코잇타워 입장 후 본격 [타워 디펜스 : 로리를 지켜라].exe